CAFE

북한산 번개산행

작성자김광석(킬로만)|작성시간26.06.07|조회수52 목록 댓글 5

오랜만에 가본 원통사길 여러 산우님과 즐겁고 유쾌한 산행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슬러/이달재 | 작성시간 26.06.07 킬리만님 덕분에 즐거운 산행이였네요.
    사진감사합니다.
  • 작성자윤아 | 작성시간 26.06.07 친구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최고의 행복한 날이되시길~~~
  • 작성자송골매 (이정훈)60년 쥐띠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으셨습니다
    김광석 멋지다~~~~
  • 작성자비나리(이규붕) | 작성시간 26.06.07 수고 많았습니다 ~~
  • 작성자행운별* (김경호) | 작성시간 26.06.08 킬리만님!
    즐거운 산행이었어요
    산행길에 자주 뵙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