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봉1동

내곁 화분키트 상반기 활동

작성자개봉1동김지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수혜자를 모시고  26년 6월 20일(토) 10시에 주민센터에서 내곁 키트 활동하는 모습입니다

4월, 5월은 줍깅으로, 그리고 오늘은 화분 키 트 활동으로 상반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밤새 쏟아지는 비로 인해 대상자분들의 참여 도가 적을까 봐 많은 걱정을 했다.

대상자가 10분이라 재료와 간식을 준비했다. 그런데 오늘 염려했던 바와 같이 5명만 참여하게 되었다. 오신 분들은내 곁 프로그램이 너무 좋다고 계속해서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며 3개월 동안 행복했으며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서운하고 아쉽다며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