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혜자를 모시고 26년 6월 20일(토) 10시에 주민센터에서 내곁 키트 활동하는 모습입니다
4월, 5월은 줍깅으로, 그리고 오늘은 화분 키 트 활동으로 상반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밤새 쏟아지는 비로 인해 대상자분들의 참여 도가 적을까 봐 많은 걱정을 했다.
대상자가 10분이라 재료와 간식을 준비했다. 그런데 오늘 염려했던 바와 같이 5명만 참여하게 되었다. 오신 분들은내 곁 프로그램이 너무 좋다고 계속해서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며 3개월 동안 행복했으며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서운하고 아쉽다며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