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나무 제선충이 뭐냐

작성자月心|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소나무는 병이 잘없다 산에보면 솔잎떨어진곳에는 풀이 없다 소나무아래에는 풀이없다 그만큼 다른것이 침입하지 못하는 솔향이다

 

그런데 소나무에 병이 들고 그것도 소나무안에 벌레가 생겨 소나무를 마르게한다는 것인데

 

지금 청도군을 보라 소나무가 선택적으로 한개씩 마르고 있다 다른곳의 예전의 제선충병은 산전체가 말랐다

 

그러니 예전의 제선충소나무로 보면 지금 청도의 제선충병은 제선충병이 아니다 선택적으로 마르고 있다 산 전체로 병이 있어 번지는것이 아니다

 

그러면 어디에선가 제초제를 친다는것이다 드론띄워 제초제친다는것이다

 

그러니 소나무가 제초제로 마른 나무에 제선충이 들어갔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제선충병 주술을 넓게 걸었고 지금은 선택적으로 주술을 건다는것이다 중앙정보부조직에서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