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빛솔반 하연준- 물고기 어항 만들기

작성자빛솔하연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1

연준이 가방에 가가호호 만들기가 들어있는 날이면

토요일 오전에 만들자~ 생각하는 엄마랍니다😂😂

의욕 뿜뿜하는 연준이는요

흰 종이에 그림 그리기에만 관심이 있네요😅😅

색깔 도장도 쾅쾅 찍어주고요^^

놀이 중간중간에 정리도 해준답니다^^

색칠공부를 좋아하는 누나는

연준이 대신 열심히 해주네요😂😂

떼어낼 스티커 부분이라 안해도 된다고 

말해주었는데 굳이 굳이..🤣🤣

포일을 붙였다 떼어내면 

물고기 몸에 붙어있으니 신기한 연우에요^^

누나가 하는 모습을 보고

곧잘 따라하는 연준이랍니다^^

만지면 소리도 나고

색깔도 반짝반짝하니

연준이의 관심을 뺏앗아버린 포일이랍니다^^

풀칠을 해서 수초도 붙여주고

이번에는 어항까지~~!!

함께 꾸욱 눌러주는 연우&연준이에요😊😊

완성 인증샷~!!

윙크를 해달라했더니

사진이 이렇게 찍혔어요🤣🤣

 

이번 가가호호는

제법 사이좋게 완성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솔반 우혜진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나~! 😊 가가호호 활동을 할 때마다 만들기 실력이 쑥쑥 자라는 연준이네요.^^ 물고기를 꾸미며 새로운 기법에 호기심을 보이고 집중하는 모습이 무척 귀엽고 기특해요.^^ 작은 손으로 하나하나 정성껏 표현하며 멋진 작품을 완성해 가는 과정이 의미있어보여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속에서 보여줄 연준이의 창의적인 모습이 기대됩니다. 🥰🐟✨마지막 윙크사진^^😍사랑스러움 그 자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