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이 가방에 가가호호 만들기가 들어있는 날이면
토요일 오전에 만들자~ 생각하는 엄마랍니다😂😂
의욕 뿜뿜하는 연준이는요
흰 종이에 그림 그리기에만 관심이 있네요😅😅
색깔 도장도 쾅쾅 찍어주고요^^
놀이 중간중간에 정리도 해준답니다^^
색칠공부를 좋아하는 누나는
연준이 대신 열심히 해주네요😂😂
떼어낼 스티커 부분이라 안해도 된다고
말해주었는데 굳이 굳이..🤣🤣
포일을 붙였다 떼어내면
물고기 몸에 붙어있으니 신기한 연우에요^^
누나가 하는 모습을 보고
곧잘 따라하는 연준이랍니다^^
만지면 소리도 나고
색깔도 반짝반짝하니
연준이의 관심을 뺏앗아버린 포일이랍니다^^
풀칠을 해서 수초도 붙여주고
이번에는 어항까지~~!!
함께 꾸욱 눌러주는 연우&연준이에요😊😊
완성 인증샷~!!
윙크를 해달라했더니
사진이 이렇게 찍혔어요🤣🤣
이번 가가호호는
제법 사이좋게 완성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