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솔반 노윤우- 물고기 어항 만들기

작성자예랑2노윤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

가가호호 재료를 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엄마 이게 뭐야~? 윤우가~ 윤우가 할게~”

의욕 붐뿜으로 시작해보았어요 ㅎ

알록달록 물고기 색도 입혀주고

쑥쓱싹싹 풀칠로 수초도 붙여주고


이쁜 구슬 스티커도 붙이고

이렇게 엄마와 함께 완성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솔반 김하경교사 | 작성시간 21분 전 new 어머님~ 윤우와 함께 가가호호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우가 할게~” 하며 의욕 가득한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엄마와 함께 꾸민 멋진 물고기 어항이 윤우에게도 즐거운 추억이 되었을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