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솔반 이시윤 - 물고기어항만들기

작성자다솔반 이시윤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1

오늘은 물고기 어항 만들기!!! 처음에는 엄마가 풀도 준비했지만 필요 없었네요 ^^;;

우선 반짝반짝이니까 시윤이가 처음부터 관심을 보였어요. 처음에 하나 하는걸 보여주고 두번째 물고기부터 시윤이가 할 수 있게 도와주었어요.

 

물고기를 꾸며 준 다음에는 반짝이는 스티커에 관심을 가지고 자기가 해보겠다고 하면서 스티커를 떼었어요.

생각보다 동그란 스티커들이 붙어있어서 떼기는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작은 스티커를 떼보고 붙여보고 했습니다. 

 

스티커를 몇개 붙여보고 또 종이를 문질문질 몇차례 반복하고는 어디론가 슝 가버렸네요 ><

 

 

마무리는 옆에 지켜보면서 자기꺼 하나 남겨달라던 형이 와서 꾸며주고, 색칠해주었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솔반 신재은교사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반짝이 스티커나 너무 작았나 보네용 !! 그래도 시윤이가 만든 작품 원에 가져와서 선생님하고 친구들한테 자랑했어요~ “시윤이가 만든거야” 라고 말하면서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