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쇼,부산항축제_260619 작성자유유자적|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행사 시작 19:00~21:30사진을 찍기 위해 수정동 산복 도로 갔다가안개가 진하게 끼어 포기하고부산역으로 갔다......부산역 뒤쪽 라운지에서 촬영출발할 때 괜찮던 날씨가비 오고 바람 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