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쇼,부산항축제_260619

작성자유유자적|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행사 시작 19:00~21:30

사진을 찍기 위해 수정동 산복 도로 갔다가

안개가 진하게 끼어 포기하고

부산역으로 갔다

......

부산역 뒤쪽 라운지에서 촬영

출발할 때 괜찮던 날씨가

비 오고 바람 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