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시조▒

맛있는 삶

작성자鞍山백원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1

맛있는 삶/鞍山백원기

인생은 맛있게 살아야 한다
맛을 알려면 먹어봐야 하듯
경험하지 않은 맛을 알기 위해
문 열고 들어가 맛을 봐야 한다

겉핥기식으로 먹어봐선 모른다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듯
문 열고 들어가면 맛을 알게 되고
환한 얼굴로 되돌아 나온다

과자봉지를 뜯고 맛을 보면
달콤 고소한 맛에 흠뻑 젖듯
맛있게 살고 싶은 기대감에
행복의 문은 자꾸만 열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실 박의양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렇습니다
    매사가 다 걷핧기식은 안되지요
    잘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