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최고봉, Mt. Kinabalu 가는 길 1
Borneo섬에 있는 Mt. Kinabalu는 해발 4,095m로 동아시아에서 제일 높은 산이다.
사진은 Malaysia, Sabah주 주도 Kota Kinabalu에서 Kinabalu 공원 본부까지의 풍경이다.
차로 약 두시간 가까이 걸린다.

휴게소 전망대에서




차창가의 풍경


공원 본부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에뜬술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행동은 네 습관이된다 .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오늘 하루를 만끽하며 살아야 한다.
건강과 행운이 있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작성자부평초(浮萍草) 작성시간 26.06.07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고맙습니다.
🌾🌾🌾 -
작성자김일희 작성시간 26.06.07 잘 둘러보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작성시간 26.06.07 잘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