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최고봉, Mt. Kinabalu 가는 길 4
Borneo섬에 있는 Mt. Kinabalu는 해발 4,095m로 동아시아에서 제일 높은 산이다.
아래 사진들은 Raban Rata 산장에서 Mt. Kinabalu 정상까지의 풍경이다.
새벽 2시경 일어나 간단한 요기를 하고 등반을 시작한다.
Raban Rata 산장에서 Mt. Kinabalu 정상까지 거리은 약 2Km, 4시간 정도 걸린다.

South Peak (남봉)



Low's Peak (정상)
















뒤로 정상의 그림자가 보인다.









정상 표지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에뜬술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행동은 네 습관이된다 .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오늘 하루를 만끽하며 살아야 한다.
건강과 행운이 있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작성자부평초(浮萍草) 작성시간 26.06.15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고맙습니다.
🌾🌾🌾 -
작성자김일희 작성시간 26.06.15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작성시간 26.06.15 잘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