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최고봉, Mt. Kinabalu의 야생화
Borneo섬에 있는 Mt. Kinabalu는 해발 4,095m로 동아시아에서 제일 높은 산이다.
이 지역은 열대다우림(Tropical Rain Forest) 소위 말하는 쟝글(Jungle) 지역이다.
아래 사진들은 해발 1,800m에서 3,500m 사이에 찍은 사진들로
첫 사진을 제하고는 아래로 갈수록 높은 곳에서 찍은 사진이다.

식충식물, nepenthes villos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에뜬술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행동은 네 습관이된다 .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오늘 하루를 만끽하며 살아야 한다.
건강과 행운이 있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오렌지 작성시간 26.06.19 과거의 슬픔은 현재의 추억입니다.
현재의 아픔은 미래의 추억입니다.
미래의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에게 있습니다.
마음 편안한 하루길 되시기빕니다.
🍊🍊🍊 -
작성자김일희 작성시간 26.06.19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작성시간 26.06.19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꾳밭 감상합니다.
좋은명소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