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명한 인간 관계

작성자인생의수채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165 목록 댓글 7




현명한 인간 관계 사람은 누구나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그 사람의 단점만 보고 시기하고 미워하니 본인만 스트레스 받고 그 사람과의 관계만 나빠집니다. 그러나 현명한 사람은 그 사람의 단점은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걸 알기에 일단 신경을 끄고 장점만 보고 살아갑니다. 그럼 소득없이 부딪히는 일도 없습니다. 사회생활 하면서 나랑 꼭 맞는 사람은 절대로 없습니다. 부모형제 간에도 다툼이 있을 수 있고, 심지어 내 생각 조차도 상황에 따라 다른데... 상대를 내 마음에 들게 하는 건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내가 싫은 사람은 될 수 있으면 피해야 겠지만, 사회생활 때문에 그 사람과 피할 수 없다면.. 단점보다 장점을 보시고, 서운함보다 이해.배려하시고 아니면 신경을 끄고 적절한 거리를 두는 현명한 사람이 되시기를요. 그리고 혹시 다툼이 있었다면... 누가 잘했건, 먼저 미안하다고 화해를 하세요 먼저 사과하는 사람이 이기는 겁니다 끝까지 따지는 사람은 정말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좀더 넓고 먼 시각에서 보면 대부분 이겨봐도 별 소득 없는 겁니다. (모셔온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07 과거의 슬픔은 현재의 추억입니다.
    현재의 아픔은 미래의 추억입니다.
    미래의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에게 있습니다.
    마음 편안한 하루길 되시기빕니다.
    🍊🍊🍊
  • 작성자김일희 | 작성시간 26.06.07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나팔꽃0 | 작성시간 26.06.07 고맙습니다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07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앵두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진실맨 | 작성시간 26.06.07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