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합
니다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
면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사랑
하는 그대는 내곁에서꿈을
꾸는 별이였다가행복한 나무
였다가 곱디 고운 꽃
이였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욕심 없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삶은 그리 무겁지 않고
가벼운 생각으로 살아가면 고달프지 않아요
언재 나 즐겁게 사는 것이 정답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김일희 작성시간 26.06.09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탱구 작성시간 26.06.09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명소 감상합니다.
좋은미녀 감상합니다.
좋은모델 감상합니다.
좋은패션 감상합니다.
좋은뮤직 감상합니다.
좋은팝송 감상합니다.
좋은음악 감상합니다.
좋은노래 감상합니다.
좋은영상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제는 지나간 젊음이고 내일은기댝 없는 젊음입니다
내 인생에 가장 젊은 날은 바로 오늘 입니다 즐겁게 지내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