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인보기싫다" 민원에 창문가린 요양원…

작성자잡초(雜草)|작성시간26.06.06|조회수162 목록 댓글 6

"노인 보기 싫다" 민원에 창문 가린 요양원…↓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시니어하우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 들 래 | 작성시간 26.06.06 과거의 슬픔은 현재의 추억입니다.
    현재의 아픔은 미래의 추억입니다.
    미래의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에게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ᕙ(•̀‸•́‶)ᕗ ᕙ(•̀‸•́‶)ᕗ
  • 작성자미네르바 | 작성시간 26.06.06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험담을 한 자,
    험담을 들은 자,
    험담의 대상자 등을 모두 죽일 수 있다.
    유대인의 지혜가 집약된 탈무드에 있는 말입니다.
    따라서 말을 하기에 앞서 늘 3가지 체에 걸러봐야 합니다
    마음 편안한 하루길 되시기바랍니다.
    💵💶💷
  • 작성자김일희 | 작성시간 26.06.06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06 좋은명언 감사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창문 감상합니다.
    좋은병원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좋은뮤직 감상합니다.
    좋은음악 감상합니다.
    좋은연주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나하는대로 | 작성시간 26.06.07 저 새끼들은 안 늙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