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이렇게 살아가요

작성자제물포(濟物浦)|작성시간26.06.17|조회수154 목록 댓글 5
 




우리 이렇게 살아가요


소중한 사람은 먼저 가고, 소중한 시간은 빨리 갑니다.


인생은 짧은 놀이 입니다. 웃으며 놀다 가세요.

몇 명 싫어해도 됩니다. 세상은 넓습니다.

어차피 한 번 사는 인생 우는 것 보다 웃는 게 낫습니다.

진짜 배려는 상대가 모르게 하는 겁니다.

완벽하려다 지치지 말고 적당히 대충 사세요.

오래 살아보니 알겠어요. 단순하게 사는 게 제일입니다.

- 오래 살아보니 알게 된 것 -

세상을 살아가면서 마음에 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자주 만날 수 없지만, 가슴 한편에 그리움으로 간직되어 
보고 싶어지면 살며시 꺼내어 볼 수 있는 사람, 
나는 그 사람이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 문자로 잘 지내고 있는지 안부를 묻고, 
네가 많이 보고 싶고 사랑한다는 글로 마음을 표현해주는 사람.
나는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지나도, 당신의 작은 몸짓 하나에 가슴이 설레는, 
나는 그 사람이 당신이라서 참 좋습니다. 

(받은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물포(濟物浦)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밥을 이기는 충견(忠犬)도 드물고,
    돈을 이기는 충신(忠臣)도 드물다.
    지금 이 시각을 중요시하라~!!!
    한치의 앞도 못 보는게 인간(人間) 삶이라.
    즐길수 있을 때 즐겨라.
    아름다운 人生은 바로 지금부터~
    오늘도 행복하고 웃음소리 가득한 하루길 되세요.
    👍👍👍👍👍
  • 작성자빈손(空手) | 작성시간 26.06.17 웃음(Laughter) 사랑(Love) 감사(Thanks)
    영혼과 마음과 생각과 육체가 골고루 건강하고
    건전한 인생을 향유(享有) 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7 과거의 슬픔은 현재의 추억입니다.
    현재의 아픔은 미래의 추억입니다.
    미래의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에게 있습니다.
    마음 편안한 하루길 되시기빕니다.
    🍊🍊🍊
  • 작성자김일희 | 작성시간 26.06.17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17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봄꽃 감상합니다.
    좋은꽃밭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