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렇게 살아가요 소중한 사람은 먼저 가고, 소중한 시간은 빨리 갑니다. 인생은 짧은 놀이 입니다. 웃으며 놀다 가세요. 몇 명 싫어해도 됩니다. 세상은 넓습니다. 어차피 한 번 사는 인생 우는 것 보다 웃는 게 낫습니다. 진짜 배려는 상대가 모르게 하는 겁니다. 완벽하려다 지치지 말고 적당히 대충 사세요. 오래 살아보니 알겠어요. 단순하게 사는 게 제일입니다. - 오래 살아보니 알게 된 것 - 세상을 살아가면서 마음에 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자주 만날 수 없지만, 가슴 한편에 그리움으로 간직되어 보고 싶어지면 살며시 꺼내어 볼 수 있는 사람, 나는 그 사람이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 문자로 잘 지내고 있는지 안부를 묻고, 네가 많이 보고 싶고 사랑한다는 글로 마음을 표현해주는 사람. 나는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지나도, 당신의 작은 몸짓 하나에 가슴이 설레는, 나는 그 사람이 당신이라서 참 좋습니다. (받은 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물포(濟物浦)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밥을 이기는 충견(忠犬)도 드물고,
돈을 이기는 충신(忠臣)도 드물다.
지금 이 시각을 중요시하라~!!!
한치의 앞도 못 보는게 인간(人間) 삶이라.
즐길수 있을 때 즐겨라.
아름다운 人生은 바로 지금부터~
오늘도 행복하고 웃음소리 가득한 하루길 되세요.
👍👍👍👍👍 -
작성자빈손(空手) 작성시간 26.06.17 웃음(Laughter) 사랑(Love) 감사(Thanks)
영혼과 마음과 생각과 육체가 골고루 건강하고
건전한 인생을 향유(享有) 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오렌지 작성시간 26.06.17 과거의 슬픔은 현재의 추억입니다.
현재의 아픔은 미래의 추억입니다.
미래의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에게 있습니다.
마음 편안한 하루길 되시기빕니다.
🍊🍊🍊 -
작성자김일희 작성시간 26.06.17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작성시간 26.06.17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봄꽃 감상합니다.
좋은꽃밭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