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이었으면 좋겠다.

작성자나하는대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95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맑은웃음 |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 작성자빈잔(虛盞) | 작성시간 26.06.20 내가 웃어야 내 행운도 미소짓고,
    나의 표정이 곧 행운의 얼굴이다.
    여유를 찾는 행복한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
  • 작성자화선지(畵宣紙) | 작성시간 26.06.20 老年이 되면 누구나 네 가지 苦痛 속에서 살아간다.
    孤獨苦 -고독의 고통은 혼자 노는 연습이지만 가까운 친구 몇 명은 두어라.
    無爲苦 - 아무 것도 안하는 것도 고통이니 정할 것 없으면 걷기라도 열심히 해라.
    貧苦 -갈수록 가난해짐도 고통이니 살 날들 만큼 돈을 묶어두어라.
    病苦 -끝내 병고로 세상을 마감하지만, 열심히 병 고쳐가며 살자.
    명은 하늘에, 몸은 의사에 맡기며 살자.
    간강하시고, 행복하시기바랍니다.
    🍃🍃🍃
  • 작성자김일희 | 작성시간 26.06.20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20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애니 감상합니다.
    좋은만화 감상합니다.
    좋은그림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