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표고버섯 장조림 맛있게 만들기

작성자부평초(浮萍草)|작성시간26.06.07|조회수35 목록 댓글 4
표고버섯 장조림 맛있게 만들기
 
 


 
 
 
요리 재 료
 
표고버섯 600g, 꽈리고추 두줌, 마늘 한줌
 
 
 
양 념 
 
간장 반컵, 멸치육수 반컵, 올리고당 3분의 1컵,
조청 3T, 참기름 2T, 통깨 1T, 후추가루
 


 
1. 꽈리고추는 깨끗히 씻어서 꼭지를 뗀후 반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2. 표고버섯은 기둥을 잘라낸 뒤 4등분으로 잘라주세요~
 


버섯이 정말 실하죠? ^^
 
 


3. 마늘은 2~3등분으로 편썰기해서 준비해 주세요
 


4. 위의 양념장 분량대로 양념장을 만들어 주세요~
 
 
5. 냄비에 양념장을 넣고 바글바글 끓여주세요~
 


6. 양념장이 바글바글 끓으면 손질한 표고버섯과 마늘을 넣고 조려주세요
 


7. 양념장 국물이 어느정도 졸여지면 꽈리고추를 넣어주세요~
 
 
 
8. 윤기나라고 마지막에 조청을 넣어주세요~
 


9. 조청 넣고 난 후 통깨 솔솔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평초(浮萍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고맙습니다.
    🌾🌾🌾
  • 작성자달빛에뜬술잔 | 작성시간 26.06.07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행동은 네 습관이된다 .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오늘 하루를 만끽하며 살아야 한다.
    건강과 행운이 있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작성자김일희 | 작성시간 26.06.07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07 좋은행복 감사합니다.
    좋은재료 감사합니다.
    좋은계명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요리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