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추홀(彌鄒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나를 만나지 못하는 사람은 길이 없다고 했다
노년에 이르면 내면(內面)을 바라보며 길을 찾고,
꿈을 향해 걸어가라고 한다.
남이 보기에 아름답게 사는 것을 넘어
스스로 느끼기에 아름다워야 한다는 것이다.
오늘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품격 높은 삶 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추상(秋霜) 작성시간 26.06.12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
가치있는 인생을 살면서
사랑을 하는것이 최고의 행복 입니다.
오늘도 최고의 삶과 행복을 누리는 멋진 하루길 되세요.
🌸🌸 -
작성자민 진 주 작성시간 26.06.12 목표를 잃는 것보다
기준을 잃는 것이 더 큰 위기입니다.
인생의 방황은
목표를 잃었기 때문이 아니라,
기준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진정한 목적은
끝없는 성숙입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