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철학

작성자사인암|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3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05
    과거의 슬픔은 현재의 추억입니다.
    현재의 아픔은 미래의 추억입니다.
    미래의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에게 있습니다.
    마음 편안한 하루길 되시기빕니다.
    🍊🍊🍊
  • 작성자부평초(浮萍草) | 작성시간 26.06.05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고맙습니다.
    🌾🌾🌾
  • 작성자달빛에뜬술잔 | 작성시간 26.06.05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행동은 네 습관이된다 .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오늘 하루를 만끽하며 살아야 한다.
    건강과 행운이 있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