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람이 부는 날이면

작성자신광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3
      
      

      바람이 부는 날이면 / 신광진 어디선가 불어온 바람 살며시 스치고 지나가면 소리 없이 젖어가는 눈빛 하나둘 떨어져 날려 보내고 꽃이 피고 눈비가 내려도 흔들려 우는 앙상한 나뭇가지 잊힌 듯이 깊이 숨어 사는 밀려와 부딪히고 휩쓸려 가면 애타게 울부짖는 메마른 가슴 지나간 날들을 붙들고 매달려 수줍게 피어났던 설렘 눈을 감으면 환하게 감싸준다 들판에 홀로 피고 지는 언덕 너머 반짝이는 별빛 하루가 가고 또 하루가 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맑은웃음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 작성자빈잔(虛盞) | 작성시간 26.06.19 내가 웃어야 내 행운도 미소짓고,
    나의 표정이 곧 행운의 얼굴이다.
    여유를 찾는 행복한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
  • 작성자앙리백작 | 작성시간 26.06.19 건강(建康)은
    몸을 단련(鍛鍊)해야 얻을 수 있고
    행복(幸福)은 마음을 단련해야 얻을 수 있다...!
    삶은 웃음과 눈물의 코바늘로
    행복(幸福)의 씨실과 불행(不幸)의
    날실을 꿰는 것과 같다~!
    건강(建康) 가득한
    멋진 시간(時間)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