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정기라이딩

6월 14일 정모공지

작성자최석환|작성시간26.06.13|조회수92 목록 댓글 7
일요일 기상은 오전에 맑은후 저녁에 비가 예상되고 기온은 30℃~ 18℃로 예상됩니다. 정모코스는  대정 및 성북임도로 가오니 안전라이딩을 위해 헬멧 및 기본 안전장비는 꼭 착용하고 회원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희망합니다
● 주 관 : 도현
● 일 시 :  6월  14일
● 출발시간 / 장소 : 09:00 / 가원학교옆 공원
● 준 비물 : 잘 정비된 자전거.헬맷.장갑.예비튜브 또는 펑크팻치.물.기타..
● 장 소 :  대정 성북임도
♧ 안전수칙
1. 헬멧, 장갑 미 착용시 함께 라이딩 불가.
2. 보행자, 산책객 에게 우선 양보 운전합니다.
3. 내리막에선 선행자를 추월마시고 앞 자전거와 간격을 유지해 주십시오.
4. 안전은 각자의 책임입니다.
5. 안전을 위하여 자전거 보험에 가입하시길 권장합니다.
6. 라이딩 중에 전화는 정지후 수신
7. 음주라이딩 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걸음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 작성자이프로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 작성자원장 | 작성시간 26.06.13 갑니다
  • 작성자비담 | 작성시간 26.06.14 참석합니다
  • 작성자장비 (이대룡) | 작성시간 26.06.14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