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라이딩갑니다
내일은 생각보다 서늘한것 같아
계족산 임도를 갈까합니다
출발시간 : 09 : 00분출발장소 : 가원공원코스 : 갑천 - 수자원공사 - 계족산 임도(시계반대 방향) - 복귀
내일 오후에 소나기가 30mm 온다는 일기예보로 라이딩을 취소합니다
각자 계획을 세워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다음검색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라이딩갑니다
내일은 생각보다 서늘한것 같아
계족산 임도를 갈까합니다
출발시간 : 09 : 00분출발장소 : 가원공원코스 : 갑천 - 수자원공사 - 계족산 임도(시계반대 방향) - 복귀
내일 오후에 소나기가 30mm 온다는 일기예보로 라이딩을 취소합니다
각자 계획을 세워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