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수 중심 운영’이 무엇인지 보여준 대회

작성자판관 포청전|작성시간26.06.07|조회수141 목록 댓글 3

고성군협회장배 테니스대회에 참가하면서 운영진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대회는 단순히 경기를 치르는 것을 넘어, 참가 선수들을 얼마나 세심하게 배려했는지가 느껴지는 대회였습니다.

 

단체전의 경우 클럽별로 오전·오후 경기를 나누어 운영하면서 점심시간과 대기시간을 고려해 주셨고, 덕분에 선수들이 불필요하게 오랜 시간 대기하며 지치는 일이 크게 줄었습니다.

 

개인전 역시 레벨별 경기 시간을 분리하여 운영함으로써 참가자들의 대기 부담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사실 이런 운영 방식은 기존의 익숙한 방식을 그대로 유지했다면 선택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선수 입장에서 무엇이 더 좋은지 고민하고,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려는 운영진의 의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또 한 가지 인상 깊었던 점은 경기 진행 과정에서 운영진이 과도하게 개입하기보다 선수들이 원활하게 경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필요한 순간에는 리플레이를 유도하는 등 갈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입니다.

 

좋은 대회는 좋은 경기만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시는 분들의 노력으로 완성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고성군협회장배는 참가자 입장에서 ‘잘 준비된 대회가 어떤 모습인지’ 보여준 좋은 사례였습니다.

 

대회를 위해 애써주신 협회 관계자분들과 운영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운영 방식과 선수 중심의 배려가 더 많은 지역 대회로 확산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짓스님 | 작성시간 26.06.08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추억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재식 | 작성시간 26.06.08 다음 대회는 더욱 알차고 내실있게 준비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권세운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