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인 리무진 타고 섬산행 처음이었네요
비금도는 예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이제야 시간을 내서 다녀왔네요
나사모의 철저한 준비와 환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나사모산악회가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 바라며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훌륭한 산학회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동행한 소풍님과 찍은 사진
몇 장 올립니다. 나사모 산학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28인 리무진 타고 섬산행 처음이었네요
비금도는 예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이제야 시간을 내서 다녀왔네요
나사모의 철저한 준비와 환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나사모산악회가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 바라며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훌륭한 산학회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동행한 소풍님과 찍은 사진
몇 장 올립니다. 나사모 산학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