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6지구 청년연합회 체육대회다녀왔습니다.

작성자변베드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소정(베로니카)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렇게 멋지게 장식도 해주시고~ 변회장님,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기에 우리 가야청년들도 있었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ㅠㅠ
  • 작성자천지훈 (요셉)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감사합니다. 청년회 체육대회에 다녀오셨군요.. ^^
    현재 부산교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숫자 표기 대신 가야지구라는 행정 명칭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 6지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