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6지구 청년연합회 체육대회다녀왔습니다.
작성자변베드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소정(베로니카)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렇게 멋지게 장식도 해주시고~ 변회장님,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기에 우리 가야청년들도 있었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ㅠㅠ
-
작성자천지훈 (요셉)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감사합니다. 청년회 체육대회에 다녀오셨군요.. ^^
현재 부산교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숫자 표기 대신 가야지구라는 행정 명칭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 6지구)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