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4.(일) 트레킹 회비 정산
◎ 수입
- 50,000원*35명 = 1,725,000원
※ 사리랑님은 버스를 이용하지 않아 25,000원 징수
- 황태자님 휴게소에서 아이스크림 찬조
(수입 계) 1,725,000원
◎ 지출
- 차량비 850,000원(인천 구간부터 5만원 인상)
- 아침 식사 130,000원
- 김치 30,000원
- 소주 4홉 7개(전 트레킹에서 구입했던 것 이용)
- 쓰레기 종량제 봉투 1장 1,650원(영수증 분실로 받지 못함)
- 뒷풀이 막회, 해물탕, 물회냉면, 해물뚝배기, 맥주 등 685,000원( 영수증 참조 )
(지출 계) 1,696,650원
◎ 정산 잔액: 28,350원
◎ 적립 회비 잔액
- 전회 이월 잔액 9,021,196원
- 적립회비로 28,350원 이월
- 이월 후 잔액 9,049,546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제미소 작성시간 26.06.15 잘 먹었습니다. 무거운 짐지고 저희들 챙기고 같이 걸어 줘서 고마워요. 끝까지 저희들 챙기는 모습 감사합니다. 짱아도 몸에 벤 주변을 챙기는 모습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靑山 작성시간 26.06.15 뒤풀이 식당 알아보느라 힘들었는데 회원들이 흡족해 하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귀연식구들의 이해심과 총무님의 알뜰 정성 덕분이라 여깁니다.
뒤풀이 챙기는 짱아님의 안방 살림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황태자 작성시간 26.06.16 여독이 풀리지 않아 힘들었던 트레킹 뒤에 만난 물회냉면. 그릇에 코 박고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 ㅎㅎ
서해랑길의 즐거움 뒤에는 늘 운영진의 노고가 있음을 기억하고,
묵묵히 애써주시는 총무님과 운영진 그리고 아침 식사 봉사하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이 자리를 빌어 항상 조식 배식해주시는 상아님, 짱아님, 예하님, 쪽빛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