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고성군수배족구대회에 12명의 부산심판님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작성자이수희 [심판이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9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희 [심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부산심판부는 J1또는 전국대회시 체전부 경기에 사용하는 심판무선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하셔서 우리 경남심판부도 .....
  • 작성자최우진(통영시 전무이사) | 작성시간 26.06.21 오! 저도 오늘 선수로 출전했는데,
    주부심이 서로 마이크 테스트 하는것 보았습니다.
    합의심 이전 선 판정도 도움될것 같았습니다.
  • 작성자정판종/거창 | 작성시간 26.06.21 더운날씨에 모두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이철민[심판부장]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