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하고 또 본투표’…선관위, 이중투표 유권자 고발 조치 작성자金錫源|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전투표하고 또 본투표’…선관위, 이중투표 유권자 고발 조치‘사전투표하고 또 본투표’…선관위, 이중투표 유권자 고발 조치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사전투표를 하고 선거일에 또 본투표에 참여해 이중으로 투표를 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A씨를 경찰에 고발했다고 4일 밝혔다. 선관위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9일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