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도 스벅 선결제 해달라” 아이유 SNS에 왜…투표용지 부족사태 ‘불똥’ 작성자金錫源|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실에도 스벅 선결제 해달라” 아이유 SNS에 왜…투표용지 부족사태 ‘불똥’“잠실에도 스벅 선결제 해달라” 아이유 SNS에 왜…투표용지 부족사태 ‘불똥’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재선거를 주장하는 이들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에게 빵과 커피 등을 선결제해달라는 요구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선결제를 요구하는 이들은 탄핵 정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