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오세훈, 7월 전 사퇴하면 '3연임 제한' 안 걸려" 재선거 재차 촉구 작성자金錫源|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경원 "오세훈, 7월 전 사퇴하면 '3연임 제한' 안 걸려" 재선거 재차 촉구나경원 "오세훈, 7월 전 사퇴하면 '3연임 제한' 안 걸려" 재선거 재차 촉구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6·3 지방선거 부실 관리 논란과 관련해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인의 결단을 촉구하며 '재선거' 주장에 다시 불을 지폈습니다. 오 당선인이 새 임기 시작 전인 7월 1일 이전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