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만 몰랐네”…삼전·하이닉스 20조 던진 외국인, 뒤에선 ETF ‘핑퐁 거래’ 작성자金錫源|작성시간26.06.15|조회수3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미들만 몰랐네”…삼전·하이닉스 20조 던진 외국인, 뒤에선 ETF ‘핑퐁 거래’“개미들만 몰랐네”…삼전·하이닉스 20조 던진 외국인, 뒤에선 ETF ‘핑퐁 거래’최근 국내 증시를 대표하는 반도체 대장주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대거 팔아치운 외국인 투자자들이 정작 이들 종목을 기초자산으로 한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에서는 매수와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