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위에 케이크 올렸다고"…노숙인 무료급식에 '비난' 논란 작성자金錫源|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 위에 케이크 올렸다고"…노숙인 무료급식에 '비난' 논란"밥 위에 케이크 올렸다고"…노숙인 무료급식에 '비난' 논란[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34년 동안 노숙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을 진행해온 복지시설이 밥 위에 케이크를 제공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아 논란이다. 2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 등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