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국수 달인 생활의달인 1966년 개업 중구 남대문 송옥 61년 전통 메밀국수 서울 3대 메밀국수집 🍜 작성자견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쨍하면해뜰날 작성시간26.06.20 개인적으로 판메밀을 좋아하는데 한 번 가서 먹어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오 작성시간26.06.20 서울 3대 메밀 국수집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대강자 작성시간26.06.20 61년 전통 맛집이라고 하니 믿고 방문해도 될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춘사진관 작성시간26.06.20 2대에 걸쳐서 손맛을 이어가는 메밀국수집이라고 하니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빼빼로 작성시간26.06.20 서울 3대 메일국수집답게 노포 특유의 현장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학개미 작성시간26.06.20 가격을 꽤나 합리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과나무 작성시간26.06.20 푸짐한 한상이 차려 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나콘다 작성시간26.06.20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잡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척장신 작성시간26.06.20 구수한 메밀향과 인위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인 판메밀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프광 작성시간26.06.20 맛난 정보 잘 보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어드 작성시간26.06.21 각 음식마다 딱 정석 그대로 잘 지킨 클래식함이 느껴지네요~~ 저도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의파이터 작성시간26.06.21 저도 메밀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덕분에 좋은 곳을 알게 되었네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갈매기 작성시간26.06.21 두 대에 걸쳐서 손맛을 이어간다는 이야기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그 오랜 세월 동안 이어져 온 정성이 느껴져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또배기 작성시간26.06.21 메밀국수는 많은 분들이 여름 별미로 손꼽으시는 메뉴죠. 탱글탱글한 면발과 구수한 메밀 향이 더위를 잊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춘스케치 작성시간26.06.21 저도 오늘 점심때 한번 맛보러 가볼까 합니다.쫄깃한 면발과 구수한 육수의 조화가 정말 좋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봄 작성시간26.06.21 방송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낮에 뜨는 달 작성시간26.06.21 메밀국수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mi9770 작성시간26.06.21 메밀국수 좋아하는데 61년전통 메밀국수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플민트 작성시간26.06.23 메밀 국수를 좋아하는데 한번 가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