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6~7일 남이섬 트래킹및백패킹

작성자봉선화|작성시간26.06.08|조회수59 목록 댓글 7

만나면 반가운 친구들~~
반년만에 다시 뭉쳤네
한달에 몇번씩 보던 얼굴들이
그리움으로
추억으로 저 산을 넘어갈까봐 ~~
산턱에서 마중 나온 단비 같은 남이섬
남인가 넘인가 ㅋㅎ
어딘들~~ 천하무적 독수리5형제
고기로 배를 채우고, 주님으로 마음을
달래며, 수다로 맘껏 힐링을 하니
이또한 얼마나 감사한 시간들인가
못온 벗들에게 안부 전화로 따따시
한 우정을 담그며 추억담으로 웃고
웃으니 ~~^^
남이섬사건 그것이 알고싶다 ㅋ
몇년은 안주삼아 나눌 애피소드가
있으니~ 궁금하면 담 공지에
오시라~~🤗
사진 몇장 모아서 올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르기 | 작성시간 26.06.09 행복한 모습들 보기 좋습니다.
    박지가 널찍하고 깔끔해 보여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봉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박지는 엄청 겁나 넓었어요^^
    하지만 제재하는것이 많아
    ㅠㅠ 즐거운 에피소드는
    담에~~~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나르기 | 작성시간 26.06.09 봉선화 아 그렇군요.. 음 먼가 사연이 있는듯 ㅎㅎ
  • 작성자나나 |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여행였어요~~
    ㅎㅎ
    사진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봉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나님 덕분에 더 즐거웠죠
    역쉬~~ ㅎ
    자주 봄 더 즐거울듯요
    건강히 잘있다 후딱 봐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