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간단히 30분 내외로 남산 걷다가 맛집에서 뒤풀이 합니다.
카페가 넘 조용한 듯 하기도 하고 회식이 한번 필요하기도 한 듯 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1. 공 지 자 : 나르기 (010 3129 사공이사)
2. 언 제 :
1) 전제일정: 6 월 17 일 수요일 오후 7시 00분
2) 모임장소: 3, 4호선 충무로역 4번출구 계단 아래
3. 어 디 서 :
1) 산행 대상지 및 산행코스 : 남산둘레길
3 인 이상 진행합니다. 뒤풀이만 참석도 대환영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