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간산책

(6/17수)남산야행을 빙자한 먹벙

작성자나르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58 목록 댓글 6

제목 그대로입니다.

간단히 30분 내외로 남산 걷다가 맛집에서 뒤풀이 합니다.

카페가 넘 조용한 듯 하기도 하고 회식이 한번 필요하기도 한 듯 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1. 공 지 자 :      나르기  (010 3129 사공이사)
 
2. 언     제 :     
   1) 전제일정:   6 월  17 일  수요일  오후 7시 00분
   2) 모임장소:   3, 4호선 충무로역 4번출구 계단 아래       
 
3. 어 디 서 : 
    1) 산행 대상지 및 산행코스 : 남산둘레길

 

3 인 이상 진행합니다. 뒤풀이만 참석도 대환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르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첫빠 환영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네스 | 작성시간 26.06.17 참석해요
  • 답댓글 작성자나르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와우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기대만땅^^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네스 | 작성시간 26.06.17 나르기 조금 늦을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르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네스 넵 출발하실 때 편히 연락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