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6년에 다시 찿은 신촌 토끼굴

작성자김문수/로석|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0

 

 

 

76년 전에 태어나서

어릴적 부터 33세 까지 살았던

서울 신촌이 저의 고향입니다.

신촌역 옆에 토끼굴이 있는데

할머니와 같이 이 굴을 지나서

봉원사(새절)도 가고 놀던 곳 입니다.

오늘 옛 추억을 소환하고 왔습니다.

 

 

 

 

 

 

 

 

 

 

 

 

 

 

 

 

 

 

 

 

 

 

 

 

 

 

 

 

 

 

 

 

 

 

 

 

 

 

 

 

 

 

 

 

 

 

 

 

 

 

 

 

 

 

 

 

 

 

 

 

 

 

 

 

 

 

 

 

 

 

 

 

 

 

 

 

 

 

 

 

 

 

 

 

 

 

 

 

 

 

 

 

 

 

 

 

 

2026. 06. 06.

서울 신촌역

 

 

 

김문수/로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