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분신 - 모노크롬 디카

작성자김문수/로석|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오늘도 나의 분신 라이카

모노크롬 디카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50mm

단렌즈 물려서 서부천 산책로를 걸으면서

소확행이라는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2026. 06. 07.

서부천 산책로

 

 

 

김문수/로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