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반출발이라 함께뛰기로한 스탈님 6시만나 출발~내심 정서진기록 50분33초 깨고싶은 욕심 ᆢ날이 흐려 뛰기좋은 날씨 컨디션굿~출발 소리와 함께 출발 ᆢ젠장 인원이 많아 출발 부터 약3키로 정체 ᆢ신나게 달리고 또 달리고 ~늘 후반이 약했는데 오늘은 후반도 힘이 남아돈다 ㅎㅎ동반주 악바리 스탈은 저~~~~~어 뒤에 안보임 ㅋㅋㅋㅋ 내심 50분언더 할줄 알았는데 초반 정체구간에서 까먹는 바람에 에궁 1:50:56초 ㅠㅠ 정서진보다 ㅠㅠ 으~~앙 약올라 ~~~~그리하여 6월20날 같은 장소에서 하는 대회 신청 이번은 꼭 술끊고 연습 더해서 50분 언더 꼭하리라 ~~~스탈님은 짐들어왔네 한숨잤나. ㅋㅋ 1분차이 ~^^ 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