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후기글

6월7일 코리아 하프

작성자원일|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4

7시반출발이라 함께뛰기로한 스탈님 6시만나 출발~내심 정서진기록 50분33초 깨고싶은 욕심 ᆢ날이 흐려 뛰기좋은 날씨 컨디션굿~출발 소리와 함께 출발 ᆢ젠장 인원이 많아 출발 부터 약3키로 정체 ᆢ신나게 달리고 또 달리고 ~늘 후반이 약했는데 오늘은 후반도 힘이 남아돈다 ㅎㅎ동반주 악바리 스탈은 저~~~~~어 뒤에 안보임 ㅋㅋㅋㅋ 내심 50분언더 할줄 알았는데 초반 정체구간에서 까먹는 바람에 에궁 1:50:56초 ㅠㅠ 정서진보다 ㅠㅠ 으~~앙 약올라 ~~~~그리하여 6월20날 같은 장소에서 하는 대회 신청 이번은 꼭 술끊고 연습 더해서 50분 언더 꼭하리라 ~~~스탈님은 짐들어왔네 한숨잤나. ㅋㅋ 1분차이 ~^^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미 | 작성시간 26.06.17
    그래두 빠릅니다.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원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 빠름니다.
  • 답댓글 작성자써미 | 작성시간 26.06.17 원일 나보다 빠름
  • 답댓글 작성자원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써미 노친분들 하고는 경쟁안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