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후기글

20일 여의도 희망 하프

작성자원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8

비내리는 아침 서울로 출발~
잘할수 있을까 과연 목표했던149할수있을까 조금은 긴장되는 대회 ᆢ비는 내리고 이미 신발과 옷은 다젖어고 ᆢ오늘의 작전은 50분 페메 보다 5초늦게 출발 먼저 들어오는것 ㅎㅎ출발 소리와 함께 비사이로 막간다 적당한 비때문에 덥지않아 뛰기 좋은날씨 컨디션굿 몸이 자꾸 앞으로 나가려는걸 꾹참고 오로지 50분 페메와 함께 동반주~반환점을 돌자마자 이런 젠장 바람이 앞을 막는다 아~클났다 비도 거세지고 바람까지 ㅠㅠ 페메뒤에서 피빨기로 작정하고 두세명 뒤에서 뛰기로 ᆢ역시 잔머리 ㅋㅋ17키로쯤 비가거세 지길래 에라 모르겠다 치고나간다 오라 뛸만한걸걸걸걸~~~에궁 비와 바람땜시 못뛰겠다ㅠㅠ 다시 원위치 ㅋㅋ 결국 페메20.5키로 까지 따라가다 페메가 지금 나가세요 하길래 정말 젖먹던 힘까지 다해 달리고 달려서 골~~~인 ㅎㅎ뒤따라 들어온 페메분께 감사 인사하고 물 두병받아 바닦에 쓰로진후 생수로 샤워 ~가뿐 숨소리와함게 해냈다는 희열 40분대 진입과하찮은 기록이지만 나의 하프 피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원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써미 ㅋ 45분벽은 깰듯합니당 노력중요 가을을위해
  • 작성자써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는
    춘마나 생각해볼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원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넵 아마도 춘마에서 접수만된다면 스탈하고 저랑 대결하기로 했어요 뭐 모든분들은 스탈한테 걸었지만ㅠㅠ
  • 답댓글 작성자써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원일 나두 한표 추가요
  • 작성자원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현명하신 판단입니다 ^^가을의 주인공은 제가 될겁니다 왜냐 전 지금부터 가을준비 들어갔거든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