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을 엊그제 시작했나 싶었는데 벌써 6월도 2주차를 맞으며 한해의 절반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6월 2주차 걷기는 예전과는 달리 역방향으로 구파발역에서 모여 앵봉산을 넘어 DMC역까지 신록이 우거진 완만한 도심속 산길걷기로 진행하겠습니다. 꼭 1년전에 이길을 걸었더군요. ㅎ 이땅의 어느 곳 하나 중요치 않은 길이 없고 아름답지 않은 길이 없겠으나...... 서울시의 시계와 고양시 경계선이 온전히 맞닿아 있는 앵봉산,서오릉,구산,향동,수색을 아늑하게 거치는 서울,은평둘레길을 걸으려합니다. 초입부터 마음을 비우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길을 걷노라면 양쪽 콘크리트 아파트 경계속에서도 어우러진 자연을 그나마 지켜내려는 우리 인간들의 결기(?)에 머리를 조아리게 될겝니다. 주말..... 시간이 가능하시면 함께 걸으셔요. ^^ * 모이는 시간 : 6월 13일(토) 10시. * 모이는 장소 :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3번출구 안. * 걷기코스 : 구파발역~앵봉산~서오릉생태통로~중식(서오릉)~서오릉을 크게 한바퀴(추가걷기는 협의해서....) (약 7km, 중식포함 약 5시간예상) * 준비물 : 넉넉한 생수.커피,과일,떡등 간식,스틱.....등등 (카페기금 1,000원) (서오릉인근 식당에서 매식합니다. N/1) * 연락처 : 바오로 ☎ (010) 2212~3476 * 참가신청 예시: 참가 1번/ 바오로 / 함께 합니다. 자연과 사람을 귀하게 생각하는 걷기여행 시민모임 '고양올레'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학사 작성시간 26.06.12 태국에서 더위(35°~37°)와 싸우고 있어서 참석 못함을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즐거운 발걸음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바오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송학사'님~~
태국골프여행이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돌아오셔서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송학사 작성시간 26.06.12 바오로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들미 작성시간 26.06.13 참가8/들미/잡았다! 꼬리...함께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바오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이구~~
'들미'님~~
어서오셔요.
정말 꼬리를 잡으셨군요. ㅎ
잠시후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