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0일(토) 09:55 고덕역 - 서울둘레길 일자산코스

작성자광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129 목록 댓글 8
서울을 한 바퀴 휘감는 총 156.5km의 서울둘레길은
역사와 문화 그리고 자연 생태를 느끼고, 배우고, 체험하면서
자연스럽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도보(徒步)길입니다. 

2026년 6월 20일(토)에는 

고덕역에서 올림픽공원역까지 10.5km를 걷겠습니다.


1. 모임 시간 및 장소 :  6월 20일(토)  오전 09:55 
                             고덕역 4번 출구 안
  
   
2. 거리 및 소요 시간  10.5Km / 5시간+@(휴식시간 포함)
 
3. 코스 및 난이도
   1) 코스 : 고덕역 - 강동그린웨이 - 올림픽공원역
   2) 난이도(10점 기준) : 거리- 4 / 고도- 4 / 속도- 3
 
4준비물 : 도보(등산)복장 / 등산화 /배낭 / 스틱 등 개인장비 / 식수와 개인간식 등 / 카페기금 1,000원

5. 점심 : 도보를 마친 후(오후 3시 전후) 매식합니다(1/N). 
              * 도보 중간에 드실 간식과 식수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6. 길안내 : 광야 010-6239-0310
 
7. 기타

 1) 걷기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 카페와 진행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에 대한 공식적인 호칭은 닉네임입니다. 나이와 지위를 막론하고 서로를 존중합니다.
  3) 자기가 가져온 쓰레기는 꼭! 자기가 되가져갑니다.
  4) 길에서 만나는 그 어떤 것도 해치지 않도록 합니다.
  5) 우리 카페 운영의 원칙을 준수해 주셔서 원활한 걷기가 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6) 걷는 날 모이는 약속시간을 꼭 준수해 주십시오.
  7) 원활한 걷기여행의 운영을 위해  참석 댓글을 꼭 달아 주십시오.
  8) 천재지변 등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본 일정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자연과 사람을 귀하게 생각하는"
고양시 도보여행 시민모임 <고양올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화로움 | 작성시간 26.06.15 참가4/평화로움/고맙습니다. 호젓한 오솔길이라니 아주 좋아요.^^
  • 작성자늘푸름 | 작성시간 26.06.17 참가 5/ 늘푸름/ 숲길 좋지요
  • 작성자유리엣따 | 작성시간 26.06.18 참가 6 / 유리엣따 / 토요일에 뵈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송학사 | 작성시간 26.06.19 태국에서 아직 귀국하지 못하여 아름다운 서울둘레길 일자산 코스를 걷지 못하는 아쉬움이 큽니다.행복하고 즐거운 걸음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광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편안하게 귀국하시기 바라며
    다음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