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장부중 중요하지 않는 장부가 있으랴만 특히 호흡기계가 중요한 이유는 기능적인 면에서 생각해보면 이해가 될것이다 호흡기계는 최대 5 분을 넘기지 못하고 사망에이른다 최후수단으로 인공호흡기를 착용하는 경우는 사망에 이르는시간이 임박했다는 신호라본다
결정적으로 호흡하기 힘들 정도가되면 다른 어떠한 기능도 기대할수가 없다 가장 활동이 많고 역동적인 심장은 하루 8-10 만번 박동을 한다고하고 호흡은 하루 2 만번에 일만 리터의 공기를 흡수해야 정상적인 생체적 기능을 수행한다고 보는데 호흡기계가 오염되어 오염된 산소가 주입되고 거기다 산소량까지 적어지니 일차적으로 폐에 치명적인 병변을 초래하게 되며 뇌쪽 기관지 시각 청각 후각 미각을 둔화시키거나 마비시키고 산소 부족증과 오염된 산소에의해 뇌에 치명적인 병적증상을 유발시킬 원인을 제공한다 이러한 다양한 증상들은 횡경막에서 부터 머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불편함을 주어 구원의 손길을 보내는데 정작 몸주는 알아차리지 못하거나 그러다 말겠지 안일하게 시간을 보내다 중병에 이르러서야 황망해하며 갈팡질팡 방법을 찾아나선다 제체기가 나온다는건 아직 폐가 폐포에 흡착된 불순물을 자체적으로 청소를 할수있다는 좋은 징조로 받아들이는 것이 타당하다 코골이 입마름 목이 컬컬한증상 무호흡증은뇌와 폐 기관지 호흡기계가 심하게 손상을 입어가고 있다고보면 맞다 호흡기계를 청소하고나면 숨이 술술 넘어간다는 느낌 공기의 상큼한 맛을 보게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