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겸혈의생각

침을 흘리는 이유

작성자겸혈|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침을 흘리는건 오행의 속성상 수 기운에 속하는 증상으로 진단되며 신.방광을 영양하는 짠맛의 기운을
강하게 섭취하면 해결이된다 특히 애기들이 침을흘리고 칭얼거리고 보체는경우 직방으로 효험이있다 억지로 먹일 필요도없다 조그만 그릇에 담아 애기옆에 놓아두면 필요한만큼 먹고 적정량을 먹으면 가지고 논다 이렇듯 오행을알면 건강한 몸으로 애기들의 성장 발육하는데 큰도움을 받을수있다 그런데 나이들어 몸안곳곳에 산적한 쓰레기가 쌓이다보면 신.방광의 영향이 아닌 호흡기계의 오염으로 인한 코속 경색과 뇌의 쓰레기로 인해서도 침을 흘릴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산소포화도가 낮은데다 오염된 산소를 어떠한 제어수단 없이 무작정 호흡하다 몸이 견딜수있는 임계치를 벗어나게되면 힘들다는 신호를 보내는데 이때는 병적중세가 덩치를 키워 해결하려면 시간과 금전적인 손해를 감수해도 크게 좋아지지않아 낙담을 하고 생의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오행의 속성을 알고 몸을 관찰할수 있는 역량을 갖춘 인연을 만나면 굳이 건강검진을 받지 않더라도 검사겸 치료의 결과를 본인들 스스로가 확인이 가능한데 굳이 수치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일관된 치법 통제와 관리받는 익숙함에 젖어있어 다른방법을 찾아 해결점을 찾으려 하지않고 긴시간동안 서서히 망가진 후 후회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