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집 알림장 🍓🍓
오늘은 ✨️반짝반짝 빛나는 포일 위에 자유롭게 끼적이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아림이는 평소 종이와는 다른 포일의 독특한 촉감과 반짝이는 모습에 관심을 보이며 손으로 만져보고 탐색해 보았답니다.😄
보드마카를 쥐고 포일 위에 선을 그어보기도 하고, 콕콕 찍어보며 다양한 흔적을 만들어 보았어요.👍
아림이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며 끼적이기의 즐거움을 경험했어요.😊
* 교실에서만 생활하니 조금 답답해하는 것 같아 잠시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바깥공기를 쐬며 기분 전환을 한 뒤 교실로 들어와 물놀이 장난감을 가지고 따뜻한 물로 첨벙첨벙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물에 손을 담그고 장난감을 움직이며 물이 튀는 모습을 관찰하기도 하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물소리를 들으며 무척 즐거워하기도 했어요.
*콧물이 어제보다 조금 좋아진 모습이었어요. 컨디션도 어제보다 많이 좋았습니다.
*오전간식으로는 참치죽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소고기뭇국과, 오이나물, 메추리장조림하고 잘 먹었습니다.
*오후간식 치즈 먹었습니다.
*약은 12시 30분에 먹었어요.
* 17일 ~19일까지 제가 연차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동안에는 사랑이 많고 경력이 풍부하신 선생님께서 오셔서 아림이를 세심하게 돌봐주실 예정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아림이가 평소처럼 편안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해 두겠습니다. 😊
🌸 오늘 어린이집 마당에서 놀다가
전하준네 집에 가서 좀 놀다 왔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