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림이 세상

☘️ 2026년 6월 17일 수요일 (생후 496일) (과일 놀잇감으로 놀기)

작성자꽃이좋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 어린이집 알림장 🍓🍓

아림이는 친구와 함께 과일 놀잇감을 가지고 놀이를 하며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과일들을 뒤로 던져보고 통에 담아보며 놀이를 하고 병원 놀이를 가져와 청진기로 진찰도 하고 모기가 문 발에 주사도 놔 달라고 하네요.

칫솔을 들고 모형 치아도 깨끗이 잘 닦아 주었습니다.

벽에 있는 과일 이름/노래 판에도 관심을 보이고 꾹 꾹 누를 때 마다 나는 소리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실외놀이를 하면서 제일 먼저 싱싱카에 관심을 보여서 함께 잡고 살 살 밀어주었습니다.

카트도 밀어보며 아장 아장
소꿉놀이에도 관심을 보이고, 그릇을 들고 스티로폼 백업도 담아보았습니다.

파란 색 백업을 눈 처럼 뿌려보기도 하고 던져보고 밟아 보는 활동도 하였습니다.

형님반 선생님이 뿌려주는 비눗방울도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실에 들어와서 와플 블록을 이리 저리연결하여 보고 커다란 블록으로는 자동차를 만들어 올라 타 보고 친구들도 태워주었습니다.

블록 길을 만들어 자동차도 부릉부릉 지나갑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