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집 알림장 🍓🍓
오늘은 올록 볼록 재미있는 에어캡(뾱뾱이) 놀이를 했어요 ! 💕
처음에는 에어캡을 보여주니 "이게 뭐지~?"
하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다가온 아림이!
손으로 꾹 눌러보며 "톡!" 하고 터지는 소리와
올록 볼록한 촉감에 눈을 동그랗게 뜨며 깜짝 놀라다가도, 이내 재미있는지 까르르 웃음을 터뜨렸답니다. 😊
에어캡 위를 아장아장 걸어보기도 하고, 손으로 조물조물 만져보기도 하면서 폭신폭신하고 올록볼록한 감촉을 온몸으로 가득 느껴보았어요!
폭신폭신한 에어캡 위에 보드마카펜으로 끼적이기를 해보았어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그려지는 느낌이 좋았는지,
펜을 꼭 쥐고 톡!톡!톡!
아림이만의 멋진 작품을 완성했답니다.🎨
콧물은 있었지만 컨디션은 괜찮아서 잘 놀았어요.~~
점심은 콧물때문인지 평소보다 조금 덜 먹었어요.~
오후간식은 치즈먹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