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집 알림장 🍓🍓
🍃오늘은 낙엽 그림 위에 낙엽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했어요.🍃
아림이는 스티커를 하나씩 떼어보며 낙엽 그림 위에 붙여보았답니다. 🌿
스티커를 스스로 떼어 원하는 곳에 붙이며 성취감을 느끼는 모습이었고, 놀이하는 내내 밝은 표정으로 즐거워했답니다. 🌿💕
점점 능숙해진 손놀림으로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에 몰입하는 모습이 무척 기특했어요. 😄✨
이후에는 크레용을 잡고 종이 위를 쓱쓱 끼적여 보았어요.
여러 색의 크레용으로 선을 그어보기도 하고 톡톡 찍어보며 자유롭게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놀이를 통해 손의 움직임을 조절해 보고, 다양한 색을 탐색하며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겁게 바깥놀이 했어요. 🌞🍃
미끄럼틀을 오르내리거나 계단을 오르는 등 새로운 활동에 자신감 있게 도전하는 모습이 자주 보인답니다. 💕
몸의 균형을 잡으며 움직이는 능력이 점점 발달하고 있고, 다양한 신체 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며 씩씩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첨벙첨벙 물놀이를 하며 깨끗하게 씻고 상쾌한 기분으로 점심 식사했어요. 🧼💕
*콧물이 조금 있었지만 컨디션은 좋았어요. 😊
*오전 간식으로는 들깨죽 맛있게 먹었어요. 🍎
*점심에는 닭곰탕과 두부부침 잘 먹었답니다. 나물은 맛보도록 권해 보았지만 좋아하지 않아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
*오후 간식으로는 치즈 먹었어요.
* 12시 30분에 약도 잘 먹었어요. 🥛🍞💖
🌸 하원 후 전하준네 집에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