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세까지 산다고요?", "1알에 1000원짜리 약이 수명을 38% 늘렸다" 그런데 왜 우리는 못 쓸까, 역노화 작성자활인마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고픈 작성시간26.06.19 남들은 벡수라는데 저는90만 넘기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