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날씨 이고 전국 곳곳에 소나기가오고 돌풍과 벼락을 조심하라는군요.
6.10.만주항쟁39주년을맞아 18개대힉 총학생회가 투표용지부족사태규탄 시국선언을했군요.
농가인구는4년만에 31만명이감소하였고,65세이상 비율은 13.5%가늘은 55.8%이고. 팔지도
맡기지도 못하는데 전수조사에 상속농지 소유자들은 비상이고 농축산부는 어쩔수없다네요
6월의 초순을지나 중순에 접어들엇는데 하시는일마다 웃음꽃 피고 항상 건강하시길 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나래 작성시간 26.06.11 날이 너무 가뭅니다
속히 비좀 왔으면 좋겠습니다.
소나기 소식은 매일 있지만 이곳은 비한방울 안내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한빙울 내리다 말라버렸나봐요.
바람만불고.... -
작성자핑 클 작성시간 26.06.11 당신의 밝은 미소는 우리들을
기분좋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오늘도 그 아름다운 미소 만큼이나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요즘 사람들 만나면
모두다 인상찌푸려요.
하두 개판이라서...... -
답댓글 작성자핑 클 작성시간 26.06.11 보고픈 푸하하~~
동감입니다
그래도 찡그린 얼굴보다
미소 가득한 얼굴이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