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및 개인 홍보관

6/21일 하지날의 출석

작성자보고픈|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4

전국 대부븐지역이 비가그치고 흐리며 다시 초여름날씨라네요.아쉽지만 고마운비였네요
빗속에 "재선거"집회가 서울곳곳에 확산되엇고  잠실은 9.9만명수준이엇던거같군요,
동탄,구리,기흥이 가격폭등으로 규제카드를 먼자적거린다네요,

미니 신도시급인 목동14개단지의 47.000가구 재건축에 대우를 선두로 혈투인거같네요.
절기상 하지인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온가족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샘 | 작성시간 26.06.21 오랫만에 내린 단비로 산과들이
    깨끗해진듯 하네요.
    비개인 일요일 아침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서울도 많이 말가졌습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금나래 | 작성시간 26.06.21 파이팅 하시는 오늘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고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사무실에서 중노동했네요
    내일은 2년간 치로후 판정받으러 갑니다 불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